[국토일보]구리 역세권 ‘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’, 8월 분양
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들어설 ‘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’이 이달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.
구리시의 다채로운 생활 인프라를 확보한 역세권 입지와 도심 속 근린공원이 가까운 숲세권 입지, 명문 학군을 품은 학세권 입지를 두루 갖춰 실 거주 수요층의 이목을 끌고 있다. 아파트와 주상복합, 오피스텔로 연결되는 랜드마크 스트리트몰 생활 인프라도 갖춰진다.
입주세대는 교문초, 인창초, 인창중, 인창고 등의 명문학군을 이용할 수 있다. 인창동, 토평동, 수택동 등에 조성된 유명 학원가와 인창도서관, 교문도서관 등 구리시 공공도서관 등이 가까워 학부모에게 든든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.
또한 왕숙천에 조성된 도농체육공원 등 수변공원이 가깝고 인창중앙공원, 구리시립체육공원, 이문안호수공원, 구리역공원, 검배근린공원 등 다수 공원 인접한 숲세권 입지 역시 거주 메리트를 높이는 요소다. 롯데백화점, 롯데아울렛, 돌다리상권, 인창도서관, 인창문화센터, CGV 영화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.
단지는 경의중앙선 구리역 500m로 역세권의 우수한 교통 환경을 지녔다. 향후 지하철 8호선 연장(별내선) 사업이 완료되면 잠실까지 15분대 직주근접 효과와 더블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.
출처 : 국토일보(http://www.ikld.kr)